본문바로가기

회원가입 및 로그인 오류시 브라우저별 조치사항

IE(인터넷 익스플로러)을 사용하시는 경우

00 browerOption.JPG

1. 우측 상단에 위치한 톱니바퀴를 클릭해줍니다.

01 browerOption.JPG

2. 인터넷 옵션을 클릭해줍니다.

02 browerOption.JPG

3. 삭제 버튼을 눌러줍니다.

03 browerCasheDelete.JPG

4. 7개 항목을 체크하고 삭제 버튼을 눌러줍니다.

04 browerClose.JPG

5. 브라우저를 종료합니다.

이후 회원가입을 다시 진행합니다.

위의 해결 방법으로 해결이 안되실 경우
* 회원가입 관련 문의 : 031-5189-6578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hrome(크롬)을 사용하시는 경우

00 ChromeOption.JPG

1. 우측상단의 ChromeOption.JPG 버튼을 눌러줍니다.

01 ChromeOption.JPG

2. 설정을 눌러줍니다

02 ChromeRecordDelete.JPG

3.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을 눌러줍니다.

03 ChromeCasheDelete.JPG

4. 시간은 '전체 시간'으로 바꿔주시고, 체크박스 3개를 체크하신 후 인터넷 기록 삭제 버튼을 눌러줍니다.

04 ChromeClose.JPG

5. 브라우저를 종료합니다.

이후 회원가입을 다시 진행합니다.

위의 해결 방법으로 해결이 안되실 경우
* 회원가입 관련 문의 : 031-5189-6578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