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2017 민원처리 만족도 및 서비스 평가 결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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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부업무 | 민원처리 만족도 및 서비스 평가결과 | ||
| 공표주기 | 1년에 한번 서비스 평가 결과 후 | 공표형태 | |
| 담당부서 | 민원봉사과 | 등록일시 | 2017-12-19 15:14:21 |
| 링크 | |||
| 내용 |
2017 민원처리 만족도 및 서비스 평가 민원만족도 조사 목적
- 화성시는 법정처리기간이 6일 이상인 유기한 민원을 대상으로 민원처리 전반에 대한 만족도 수준을 객관적으로 측정하여 고객지향적인 신뢰받는 시정 실현하고자 함 - 만족도 결과를 토대로 민원처리에 대한 개선점을 마련하여 고객서비스 품질향상을 촉진하는 기초 자료로 활용하고자 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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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첨부파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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