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소통광장
홈 > 시민소통광장 > 시민소통광장
진행중반월동 M버스 개통 부탁드립니다.
| 제안번호 | P-00017877 | 작성자 | 안*미 | 작성일 | 2026-06-18 |
|---|---|---|---|---|---|
| 기간 | 2026-06-19 ~ 2026-07-09 | 공감수 | 6 | 조회수 | 52 |
| 제목 | 반월동 M버스 개통 부탁드립니다. | ||||
| 내용 |
반월동에 사는 세아이 엄마입니다.
화성으로 아이들이 어릴때 이사와서 산지 벌써 12년이 지났네요. 큰아이가 이십대초입 아이들이 클수록 서울에 갈일이 자주 생기는데 교통편이 어렵습니다. 반월동에 아파트가 많아 수요도 많을것으로 예상됩니다.(큰아이 친구들도 서울로 등하교 하더라고요) 동생들을 위해서라도 M버스 개통 부탁드립니다. |
||||
| 첨부파일 |
|
||||
공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