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담당부서, 등록일시, 내용, 첨부파일)
제목 화성시 드림스타트, 고사리 손으로 모은 바자회 수익금으로 티셔츠 후원 받아
담당부서 홍보담당관 등록일시 2018-07-02 09:26:31
내용

화성시 드림스타트가 여름을 맞아 관내 취약계층 청소년 10명에게 하절기 티셔츠 선물에 나섰다.


 


드림스타트는 경제적 또는 부모의 관심 부족 등의 이유로 계절에 맞지 않는 옷이나 작아진 옷을 입어야 했던 청소년들을 위해 오는 2일부터 13일까지 각 가정을 방문해 티셔츠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에 전달되는 여름용 티셔츠는 지난 7일 신동탄 재크와 콩나물 유치원으로부터 후원받은 것으로, 유치원 아이들이 바자회를 통해 직접 자신의 장난감과 옷 등을 판매해 벌어들인 44만원 상당의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김진관 아동보육과장은 고사리 손으로 모은 아이들의 후원금이 지역 아이들에게 사랑으로 전달돼 가슴이 뭉클하다, “화성의 모든 아이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시는 전국 최초로 만0세에서 만12세까지 취약계층 아동을 지원하는 드림스타트를 만13세에서 만18세 청소년까지로 확대해 운영 중이다.


특히 중학생 대상 소규모 과외식 교육프로그램인 희망공부방과 전문 컨설턴트와 함께하는 1:1 맞춤형 진로탐색 프로그램 청진기로 아이들과 학부모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게시판(다음글,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